경포대 펜션 [휘게펜션]

강릉 경포호의 아름다운 뷰와 모던한 인테리어 갖춘 경포대 펜션 ‘휘게펜션’에서 즐기는 힐링


고운 단풍의 향연과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가을을 맞이해 국내여행을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강릉 여행을 통해 가을날의 운치 있는 낭만을 즐기려는 여행객들이 많다.

강릉은 다채로운 자연경관 뿐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로 국내에서도 단연 손꼽히는 대표적인 여행 명소 중 한 곳이다.

강릉은 세계적 휴양지인 경포호, 경포대 해수욕장을 갖춰 낭만 가득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평생 간직할 추억을 만드는 여행이 가능하다.

특히 강릉 경포호는 아름다운 바다 조망과 산책로를 갖춰 일상의 피로를 회복하고 재충전할 시간을 가지기에도 적절한 명소다.

이런 가운데, 경포호 근처에 자리잡은 경포대 펜션 ‘휘게 펜션’은 펜션 창문 너머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경포호 풍경으로 가족, 친구, 연인 등 누구와 함께라도 낭만 넘치는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기에 적합한 쾌적하고 안락한 객실로 사랑받고 있는 펜션이다.

지난 7월 오픈한 신축 펜션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쾌적하고 넓은 실내공간으로 가을빛 낭만이 담긴 경포호를 바라보며 삶의 여유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주변의 산책로를 통해 가벼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고, 도보 3분 거리에는 경포해수욕장도 있어 해수욕을 하기에도 적합하다.

모든 객실에는 스파가 있어 일상의 피로를 회복하고 재충전할 시간을 가지기에 적합하다.

참숯 그릴을 사용하는 바비큐 시설도 갖춰져 있어 물놀이와 산책이 끝난 후 강릉 여행의 소감을 나누며 이야기꽃을 피우기에도 제격이다.

펜션 내부는 호텔식 침구로, 여행 후 최고의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최고급 품질을 갖췄다. 전객실은 와이파이가 가능해 여행시 데이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창문에는 경포호수 조망이 펼쳐져 있어 경포호수를 보며 스파가 가능해 데이트코스로도 적절하다.

또한 강릉 대표여행코스인 경포대해수욕장, 경포호, 참소리박물관, 중앙시장 등의 주요 볼거리를 관광하기에도 적합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동선의 여유로움이 있는 여행이 가능하다.

가을빛을 머금은 아름다운 경포호수 조망을 간직해 강릉여행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줄 이곳 강릉 펜션 ‘휘게펜션’에서 가을 여행 낭만을 쌓아보는 것이 어떨까.

출처:데일리시큐 박수빈 기자

Comments

숙박정보 목록

퍼니서프
와우파크카라반
범브로하우스
호텔 탑스텐 강릉
세인트존스경포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