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영동병무청-롯데리아 동부지점, 병역이행자 우대 협약 체결

강릉플랫 0 970 2018.05.25 08:47
24일 강원영동병무지청은 롯데리아 강릉 교동점에서 롯데GRS주식회사(롯데리아) 동부지점과 병역이행자를 우대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강원영동병무지청>

 강원영동병무지청은 24일 롯데리아 강릉 교동점에서 롯데GRS주식회사(롯데리아) 동부지점과 병역이행자를 우대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내용은 병역명문가족, 동원훈련 이수자, 현역병입영대상, 사회복무요원, 병역판정검사를 마친 사람 등 병역을 성실히 이행했거나 하려는 사람에게 병무청에서 발행한 할인 쿠폰을 통해 롯데리아 동부지점(중부지점 가맹점을 포함한 강원지역) 가맹점에서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단 고성군 간성점과 롯데속초리조트 등 일부 특수 매장은 제외된다.

롯데리아 동부지점 가맹점에서 햄버거 세트 할인혜택을 받고자 하는 병역명문가족과 동원훈련이수자 등 병역이행자는 병무청에서 발행한 할인 쿠폰을 계산대에 제시하면 된다.

할인쿠폰은 강원영동병무지청에서 발행해 병역이행자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강원영동병무지청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롯데GRS주식회사(롯데리아) 동부지점과 성실 병역이행 우대 등 공익을 증진하는 일에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김창진 지청장은 “성실히 병역을 이행한 사람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병역명문가 등 병역이행 우대사업을 계속 진행해 성실하게 병역을 이행한 사람이 존중받는 자랑스러운 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어경인 기자]
강릉플랫 0 970 2018.05.25 08:47

Comments

강릉뉴스 목록

강릉시의회, 신년 참배로 2024년 의정활동 시작
강릉시, 희망찬 제일강릉시대 위해 2024년 시무식 개최
강릉시립미술관, 기획전시 소장품전 ‘컬렉션23’ 재개최
강릉 바다 때린 쓰나미…日 지진 발생 2시간만에 높이 85cm로 왔다
[오늘의 날씨] 한글날 '흐림'…오후부터 전국 곳곳 비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