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8기 제34대 김홍규 강릉시장 취임식 개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각계각층의 시민 초청 … 화합·소통 자리 마련

강원 강릉시는 민선8기 제34대 강릉시장으로 시정을 이끌 김홍규 시장의 취임식을 1일 오전 10시 시청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취임식은 강릉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각계각층의 시민들을 초청해 시민화합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강릉시는 민선8기 제34대 강릉시장으로 시정을 이끌 김홍규 강릉시장의 취임식을 1일 오전 10시 시청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강릉시

민선 8기의 힘찬 출발을 알리는 취임식 행사는 축하공연, 취임선서 및 취임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오전 8시 20분 충혼탑, 오죽헌 참배를 시작으로,  오전 10시 취임식 행사에 참석하고 이어 취임 기자회견, 의회 방문으로 시정업무를 시작한다.

한편, 김홍규 시장은 강릉시의회 의장과 한국광물자원공사 감사를 지냈고, 율곡연구원 이사, 강릉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성덕등불학교 교장 등을 역임했다.

김홍규 시장은 “시민 중심에서 시민의 행복을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가장 먼저 그리고 치열하게 고민하여 강원도 제일의 행복 도시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