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10월 18일까지 'SNS 대국민투표' 진행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최종 캐릭터 선정 결과 10월 31일 공식 SNS 게시

강원 강릉시(시장 김홍규)는 지난 8월 31일로 마감한 '강릉시 SNS 캐릭터 공모전'의 응모작 중 심사위원회의 1, 2차 심사 결과에 따라 3차 심사에 진출한 8개의 작품에 대해, 최종 심사에 오를 4개 작품을 SNS 대국민투표를 통해 선정한다고 28일 밝혔다.

시민의 손으로 뽑는 강릉시 SNS 캐릭터 'SNS 대국민투표'는 10월 18일까지 강릉시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투표 인증 이벤트와 함께 이뤄진다.

▲강릉시는 지난 8월 31일로 마감한 '강릉시 SNS 캐릭터 공모전'의 응모작 중 심사위원회의 1, 2차 심사 결과에 따라 3차 심사에 진출한 8개의 작품에 대해, 최종 심사에 오를 4개 작품을 SNS 대국민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강릉시

이번 'SNS 대국민투표'는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각 채널에 게시된 링크에 접속, 연결된 네이버 폼에 1계정 당 2개의 캐릭터 투표 및 정보입력 후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이 지급되며, 이벤트 결과는 10월 26일에 '강릉시 SNS캐릭터 공모전'의 최종 캐릭터 선정 결과는 10월 31일 공식 SNS에 게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강릉시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