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횟집

033-644-1665
강원 강릉시 창해로 419
매일 07:00 - 03:00연중무휴

강릉 경포해변 가성비 좋은 횟집
강릉에 가면 싱싱한 생선회를, 생선회가 먹고 싶으면 경포로, 경포에 가면 윌횟집
가슴시원하게 넓게 펼쳐진 경포 해변이 한눈에 보이는 곳, 아름다운 야경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 드립니다.
철저한 위생관리와 엄선된 음식재료, 지속적인 교육을 통한 직원들의 친절로 고객감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모임, 소모임 어떠한 성격의 모임에도 맞출 수 있는 연회석을 완비하고 있고, 어디서나 바다가 보이는 카페식 인테리어로
모임의 품격을 높여 드립니다.

"윌횟집은 곰치국이 맛있는 음식점으로, 25년 전통을 자랑하는 곳이다. 2층 건물인 이곳은 벽이 모두 통창으로 되어 있어 탁 트인 전망을 만끽할 수 있으며, 특히 옥상에 자리한 야외 자리는 분위기 있게 식사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매장은 홀 가운데에 식사 자리가 있으며 그 주위로 방이 둘리어 있어 독립된 공간에서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어 좋다. 이곳의 메뉴는 잡어, 도다리, 광어, 감성돔, 가자미, 돌 삼치 등의 다양한 활어회와 대게, 통 문어, 산 새우, 산 오징어, 해삼 등의 다양한 해산물, 조개구이 장어구이 등의 구이류와 망치 매운탕, 복매운탕, 곰치국, 우럭 미역국 등의 국물 요리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곳은 동해안 자연산 활어와 해산물만 취급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Comments

맛집정보 목록

오징어총각
금단지횟집
부산처녀횟집
캐빈횟집
옛소라회센타